2018년 9월9일 2시 4차산업융합, 케이팝랜드, 블록체인, 코인 면접 설명회가 사)한국공연예술총연합회가 주최하고 로브업크립토커런시 암호 화폐의 로브업그룹 후원으로 송치만 협회장주관 아래 구로동 본사에서 이루어 졌다.


송치만 회장은 SBS학교전설의 대한민국 최고의 춤꾼으로 인정받은 바 있으며, 1986년경 대한민국 브레이크댄스 현 스트릿댄스, 비보이의 획을 긋는 노피플댄싱 팀을 결성하였고, 현 SM엔터테인먼트의 유영진 이사와 왕성한 활동을 하였으며, 문화에술 공로상 및 서울시 공로상, 최고지도상, 김수환 추기경과 함께하는 축제의밤, 지구인선언대회, 세계소리문화축제, 한중문화축제, 하이서울페스티벌, 월드컵, 흥타령축제, 아시안게임, 인천공항, 김포공항, 지하철 등의 공연을 전국 15개 도시에서 19세부터 활동한 수많은 경력을 가지고 있다.

무용을 전공하고 1999년 SCM댄스센터를 창단하여 우리나라 최초 여성 공연단체 SCM무용단을 만들어 1,000여회 이상의 봉사 공연을 하였다. 36년간 문화예술이라는 커다란 소와 싸우며, 안무가, 공연가 및 축제 기획자로 활동하며, 서울과학종합대학원 경영학 박사 과정을 공부하고 미래산업전략가로 현)한국공연예술총연합회(사), 한국재즈댄스협회, 한국탭댄스협회, 한국문화체육관광협회 회장, scm엔터테인먼트 대표를 역임하고 있다.

사진출처 : 한국공연예술총연합회, SCM엔터테인먼트

송치만 회장은“대한민국 모든 국민이 잘사는 나라”를 20년 전부터 꿈꾸고 있었다. 케이팝랜드는 복지재단과 함께 만들어 지며, 대한민국과 전 세계에 최초로 만들어지는 아트테크 도시혁명 프로젝트로“지구를 아름답게 지구건강하게 지구를 평화롭게”의 슬로건과 경영이념으로 “나라를 위하여 가정을 위하여 자신을 위하여” 라는 3대 경영철학으로 케이팝랜드를 건설의 첫 임원진을 구축하는 면접을 진행하였다.

 

케이팝랜드는 설립 목적은 한류문화 플렛폼의 랜드마크 건설이다. 대한민국이 세상의 중심이 되는 꿈을 매일 꾼다는 송치만 회장, 31살에 44일간 단식을 통하여 얻은 산물이다. 한류 문화의 중심 KPOP 한국의 음악 역사가 한곳에 모이는 것이다. 부수적으로 댄스, 체육, 뮤지컬, 방송연예, 영화, 예술 박물관이 만들어진다. 60%가 케이팝에 관련된 음악의 역사를 아이돌, 걸그룹들을 홀로그램 및 피큐어, 9VR, 4D, 6D 등의 4차 산업의 5G시대 콘텐츠 구현과 함께 역사관, 영화, 체육, 댄스, 예술, 호텔, 공연장, 카지노, 자동차레이싱, 선박사업, 연예인 아이돌 제품을 모두 케이팝에 관련된 사업내용으로 제작 판매, 브랜드화 시켜서 인천공항을 통한 247개국의 나라에 밤낮 없는 아이돌 공연 기획 및 아이돌 걸그룹 유명 가수와 관련된 모든 제품을 만들어 세계속에 브랜드화 하는 원스톱 쇼핑몰을 만들고 전국에 3개, 전세계에 50개 건설 세계 역사를 바꾼다는 계획이다. 인천공항과 조선 해양산업의 부흥에 역사를 만든다. 영종도의 케이팝랜드 모든 시스템은 블록체인 기술을 통한 코인과 연동되는 결재 시스템으로 4차산업과 미래 IT와 결합하여 인공지능과 테크놀러지로 운영된다. 그 이유는 모든 결재 시스템은 국가에서 관리한다. 국가를 살리는 길이 국민을 살리는 길이다 송치만 회장은 말한다.

 

 

송치만 회장은 영종도 전체가 매일 매일 불꽃과 레이저로 시작하고, 섬 가장자리 자동차 레이싱 코스를 만들어 2개월에 한번씩 세계 자동차 경주를 하는 자동차 전시관이 들어선다. 4차산업을 통한 산업체, 2만여개의 업체 및 IT 시대에 맞는 사업, 경진대회 및 수상레저 경진대회, 세계환경페스티벌, 국제케이팝페스티벌, etc 이루어 진다. 자기부상열차로 관광을 하고 7개의 섬을 유람선과 크루즈 거북선호를 잠수함 처럼 만들어 바다에 요세화를 만들게 된다. 전기는 풍력개발기와 태양열 에너지 설치해 1년 12달 모든 에너지 공급을 하고 불꺼지지 않는 영종 아트테크로 만든다는 것이다. 그렇게 된다면 대한민국은 20년안에 1400조원의 국채를 변재 할 수 있다. 또한 연예기획사 및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예술, 체육, 교육 등의 미래도 바꿀 수 있다고 말한다.

케이팝랜드의 주된 목적은 아래와 같다. 전국3개 건설, 국가개혁, 21세기 신국제혁명

1. 일자리1000만이상 창출

2. 저출산 극복 (의, 식, 주)

3. 국가경제 20년 안에 1400조원의 국가부채 상환

4. 세계247개국을 통한 문화수출

5.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부흥

6. 문화예술체육 산업의 부흥

7. 4차산업의 부흥과 미래 AI 인공지능, 테크놀러지의 시대 개막

8. 국제 유네스코 대한민국 세계1위 국가로 등록으로 경제 대국에 있다.

 

세상의 문 인천국제공항의 세계화, 영종도 국제아트테크 신도시 국제예술도시 건설, 세계브랜드 대한민국 엔터테인먼트 플렛폼, 랜드마크 건설 국민모두가 주인인 세상 국가적으로 돈을 벌 때 국민 모두가 잘 사는 나라가 된다. 송치만 회장은 12월경 케이팝랜드 사업단,공연단,예술단,NGO,엔터테인먼트.지사.지부.교육관.협력단,투자자,기업체, 건설단 등의 투자유치 설명회를 코엑스에서 갖을 예정이다. 21세기에 신국제 혁명으로 일컬어 지는 KPOP 한류문화 "지구를 건강하게 지구를 아름답게 지구를 평화롭게" 슬로건으로 KPOP LAND를 만들게된다. 국민이 잘사는 나라 건설을 위하여 전국민 프로젝트로 전환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HKBC환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