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기초푸드뱅크는 2018년 11월 10일(토) 오전10시에 한올고등학교에서『푸드뱅크와 한양이엔지가 함께하는 “행복한 동행”』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 행사에는 한국자유총연맹아산지회도 동행하였다.

▲ 한양이엔지 한누리봉사단과 함께 우(아산시기초푸드뱅크장 유계준)이 좌(대상자 대표) 에게 전달식

이날 행사는 저소득 취약계층 대상자에게 가장 일상적으로 필요한 생활용품을 지원하므로 복지욕구를 충족하고, 지역의 기업과 연계하여 나눔문화를 확산하기 위하여 추진되었다.

㈜한양이엔지 한누리봉사단에서 950만원을 후원하였고 80명 봉사자 및 가족들이 참여하여 선물꾸러미에 각종 생활용품 11개 품목을 담아 손편지를 써서 행사에 참석한 북한이탈주민 저소득 취약계층 대상 150가정과 재가방문 50가정 총 200가정에 전달하였다.

본 행사를 위해 IBK참좋은사랑의밥차, 아산시자원봉사센터, 따사모봉사단, 한국자유총연맹아산지회 여성회‧청년회, 행사진행을 위해 장소를 제공한 한올고등학교 및 급식실의 행복한 동행으로 더 풍성한 나눔의 장을 마련하였다.

▲ 나눔 물품 포장하는 모습

유계준 대표는 “푸드뱅크와 한양이엔지가 함께하는 행복한 동행 행사를 위하여 ㈜한양이엔지 한누리봉사단 및 많은 단체와 센터, 봉사자 분들께 감사를 드리며, 대상자가 꼭 필요로 하는 물품을 공급하는 푸드뱅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였다

 

저작권자 © HKBC환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