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은 오는 5월 7일 토요일 오후 2시 의정부체육관에서 희망농구올스타조직위원회 주최,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 주관으로 대한체육회, 대한민국농구협회, KBL, WKBL, 한국연예인야구협회, 의정부시,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 SMTOWN, 사단법인 별똥별스타도네이션, ACT㈜의 후원으로 심장병어린이돕기 ‘2022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자선경기를 개최한다.

‘2022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자선경기는 2년동안 코로나19로 인해 무관중 랜선 자선경기로 진행하였지만,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관련부처와 협의하여 코로나19로 지친마음을 재충전의 기회가 될 수 있도록 관객을 초대하여 관람을 할 수 있게 계획 중이다. 의정부 관내 주민센터에서 무료 초대권을 배부 할 계획이다.

‘2022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자선경기는 경기장에 오지 못하는 관객을 위해 유튜브 한기범TV, 네이버 TV, 카카오 TV에서 실시간으로 송출하여 경기장에 오지 못하는 관객도 함께 경기와 나눔을 즐길 수 있는 자선경기를 진행 할 예정이다.

‘2022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자선경기는 사전공연을 시작으로 프로농구선수들과 스타연예인들이 경기를 진행하고, 가수들의 축하공연을 통해 더욱 풍성한 자선경기가 될 예정이다. 또한, 하프타임과 경기 도중에 이벤트를 진행하여 다양한 경품을 나눠 줄 예정이다.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은 어린이 심장병ㆍ다문화가정ㆍ농구꿈나무를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HKBC환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