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체사진 제공 한기범 희망나눔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은 5월 7일 토요일 오후 2시 의정부체육관에서 ‘2022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자선경기를 개최했다. 

이번 ‘2022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자선경기에서는 연예인들과 프로농구 선수들로 이루어진 사랑팀과 희망팀이 상대팀으로 만나 경기를 펼쳤다. 결과는 사랑팀 73점 대 희망팀 71점으로 사랑팀이 승리하였다.
 
4쿼터까지 결과를 알 수 없는 치열한 공방을 다투던 두 팀이지만, 마지막 사랑팀의 득점으로 희망팀에게 역전을 성공하며 경기를 끝냈다. 
 
‘2022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자선경기는 2년만에 관중이 입장하여 경기가 치러진 동시에 유튜브, 네이버TV, 카카오TV로 생중계되었고, 응원하는 팀의 선수들의 득점에 환호하며 응원하는 관중들의 환호성이 끊이질 않았다. 

‘2022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자선경기는 2년만에 관중 입장을 한 만큼 눈이 흥미롭고, 경품 화살과 다양한 경품 추첨 등을 통해 관중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경품을 제공했다. 더불어 체육관 입장시 프로농구구단 싸인볼 선착순 100개(가족당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는 청소년들에게 많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2022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자선경기 외에도 다양한 공연이 펼쳐졌다. 
탤런트 김덕현과 가수 이세온, MC 박종민의 사회로 행사가 시작되었고, 본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축하공연으로 하이컨디션, 정찬희, UBA공연단이 무대에 올랐고, 박상민,꿈을 꾸는 소녀들, 비니쌤, 일민과 개그맨이 의정부체육관에서 경기를 즐기고 있는 관중들을 더욱 열광케했다.
 
그리고, 하프타임에 진행된 SM아티스트 엑소 수호, 레드벨벳, 에스파의 사인앨범을 받을 수 있는 퀴즈이벤트를 통해 현장에 오지 못한 관중들도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자선경기를 주관한 한기범희망나눔 한기범 회장은 “오늘 함께해주신 선수 및 연예인 여러분들과 의정부체육관을 찾아주신 관중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자선경기의 수익금은 어린이 심장병 환우의 수술비와 다문화가정 및 농구꿈나무에 지원된다.
저작권자 © HKBC환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