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포스터
2023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포스터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은 오는 5월 13일 토요일 오후 2시 의정부체육관(의정부 체육로 90(녹양동))에서 희망농구올스타조직위원회 주최,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 주관으로 대한체육회, 대한민국농구협회, KBL, WKBL, 의정부시의 후원으로 의정부 시 승격 60주년 기념 심장병어린이돕기 ‘2023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자선경기를 개최한다. 

 ‘2023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자선경기는 소외계층과 지역아동센터 학생, 심장병 환우와 가족들 및 시민들을 초청하여 연예인과 스포츠 스타들의 재능 나눔의 현장을 경험하게 하고, 학생들에게 나눔 문화에 대한 교육과 참여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2023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자선경기는 경기장에 오지 못하는 관객을 위해 유튜브 한기범TV, 네이버 TV, 카카오 TV에서 실시간으로 송출하여 경기장에 오지 못하는 관객도 함께 경기와 나눔을 즐길 수 있는 자선경기를 진행 할 예정이다.

 ‘2023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자선경기는 프로농구선수들과 스타연예인들의 농구경기 외에도 사전행사인 가족참여농구슛으로 시작해, 선수들과 함께하는 하프타임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가수 김혜연, 정찬희와 팝콘, 팝플레이의 축하공연을 통해 더욱 풍성한 자선경기가 될 예정이다. 또한, 하프타임과 경기 도중에 이벤트를 진행하여 다양한 경품을 나눠줄 예정이다. 

 사랑의 모금함 이벤트를 통하여 심장병환우 돕기 모금을 펼칠 예정이며, 이외에도 선물 투척 이벤트와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 될 예정이다.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은 어린이 심장병ㆍ다문화가정ㆍ농구꿈나무를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HKBC환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