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소년기후환경정책연대 Next Level ESG시대 청소년 기후환경행사 (사진=성남시청소년재단)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진미석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은 전국청소년 기후환경 정책연대』 8개 청소년기관과 ‘Next Level: ESG시대 청소년이라는 주제로 온라인 행사를 진행했다.

 

본 행사는 신구대학교 환경학과 김인호 교수님이 기후환경정책연대 청소년을 대상으로 ‘ESG시대 청소년의 역할이라는 주제로 역량 강화교육을 강연하고기후환경 분야 깊이 있는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또한각 청소년기관의 대표 청소년이 자신들이 기획운영했던 기후환경 우수사업의 성과를 공유하는 우수 기후환경 청소년 사업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번 연합행사에 참여한 판교청소년수련관 생태탐사단 수피아 정예원 단장은 본 행사를 통하여 기후환경 분야에 관한 역량을 높이고 다른 기관의 우수사업을 통해 실력을 키우는 기회를 얻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청소년 기후환경 정책연대는 지난 4월 17일 업무협약(MOU)으로 청소년들의 기후환경 참여 활동 지원 및 공동 수행을 하는 각 시도별 9개 대표 청소년기관으로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서울시립보라매청소년센터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솔내청소년수련관대구북구청소년회관원주시청소년수련관진해청소년수련관서귀포시청소년문화의집이다.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청소년 기후환경 활동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면 청소년활동팀(031-729-9638)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HKBC환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